전쟁나는 꿈 전쟁 꿈 해몽 정리 :: 병뚜껑나라

전쟁나는 꿈 전쟁 꿈 해몽 정리

Posted by 노는형님
2018. 3. 14. 15:25 꿈 해몽

전쟁나는 꿈 전쟁 꿈 해몽 정리해보겠습니다.



▶ 전쟁나는 꿈은 길몽인가요 흉몽인가요?


승리하는지 패배하는지 방향성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게 됩니다.


▶ 전쟁 꿈 중 길몽은 무엇인가요?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거나 본인이 용감하게 싸울 경우 길몽일 수 있습니다.



모든 전쟁 꿈 해몽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꿈 해몽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쟁나는 꿈 전쟁 꿈 해몽 정리


여러분은 전쟁 꿈을 꿔 본 적이 있으신가요? 전쟁이란 것은 상대적으로 여자들보다는 남자들이 많이 꿀 확률이 높은데요 꿈이라는 것은 본인이 자주 경험하거나 생각한 일들이 무의식 속에서 나타나는것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 전쟁나는 꿈을 오래전에 꿔 본 적이 얼핏 기억속에 존재하지만 무슨 꿈이었는지 정확하게까지 기억은 나지 않습니다. 


꿈 해몽을 할 때는 어떠한 꿈을 꾸었느냐보다는 꿈을 꿀때 처해진 상황이 중요한데요 전쟁나는 꿈이라 해도 이기고 지는 것이 중요하며 도망을 간다면 안좋은 상황이 처해질 수 있으며 전쟁으로 인해 죽게 된다면 이 역시 안좋은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전쟁 꿈 관련 해몽을 간단하게 몇가지 길몽과 흉몽으로 나눠서 알아볼까 합니다.



<길몽>


- 전쟁나가는 꿈


직장 또는 어느 집단에서 높은 위치에 올라설 수 있으며 하던 일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전쟁나는 꿈(전쟁이 나는 꿈)


전쟁이 일어나는 꿈은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있다면 성공을 할 수 있는데 이는 전쟁이 이기고 있다는 전제로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 전쟁나서 죽는 꿈


적에게 본인이 죽게 될 경우 원하는 목표를 이루거나 본인의 노력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됩니다.


- 미사일 맞는 꿈


전쟁이 났는데 미사일을 맞게 된다면 현실에서 대박을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핵전쟁이 일어났는데 꿈속에서 핵을 맞는다면? 당장 로또를 사시는 것도...?



<흉몽>


- 전쟁 피난 꿈(피난가는 꿈)


전쟁나서 피난가는 꿈은 목적 달성이 어려워지거나 현실에서의 갈등 또는 다툴일이 생기게 됩니다.


- 전쟁에서 지는 꿈


본인에게 있어 소중한 무언가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 적에게 포로가 되는 꿈


전쟁이 발생하였는데 적에게 포로가 된다면 이 꿈은 서로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는데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일이 잘 풀릴 수도 있고 상황에 따라 타인의 도움을 필요로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전쟁나는 꿈 전쟁 꿈 해몽 정리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꿈에서의 일부 부정적인 내용이 긍정적인 면으로 해석될 수도 있으므로 꿈 해몽에 있어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