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는 꿈 교복 꿈 해몽 정리 :: 병뚜껑나라

교복 입는 꿈 교복 꿈 해몽 정리

Posted by 노는형님
2018. 8. 8. 10:41 꿈 해몽

교복 입는 꿈 교복 꿈 해몽 정리 해보겠습니다.



▶ 교복과 관련된 꿈은 길몽이 많은가요 흉몽이 많은가요?


대체적으로 흉몽이 많은 꿈이라고 봅니다.


▶ 꿈속에서 학교를 가게 되면 왜 길몽보다 흉몽이 많을까요?


교복을 입는 것이 자신의 현재 상황(안좋은 쪽)과 비슷하게 맞아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교복과 관련된 꿈 해몽이 몇가지 없으므로 어느정도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교복 입는 꿈 교복 꿈 해몽 정리


꿈속에서 평소에 입지 않았던 옷 이를테면 시간이 오래 흐른 교복을 입는다든가 제목을 입는 등의 행위는 본인이 남을 의식하는 성격인 경우 나타날 수 있는 꿈이며 이는 곧 흉몽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꿈이기도 합니다. 만약 교복을 입고 학교를 가게 되면 길몽이 될 수도 있지만 혼자가는지 친구들과 함게 학교를 가는지에 따라 길몽이 흉몽으로 변할 가능성도 있는 것이 교복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복 및 학교와 관련된 꿈은 확률적으로 보았을때 그만큼 길몽보단느 흉몽에 속하는 케이스가 많으므로 일단 꿈속에서 학교 또는 교복이 나왔다 하면 길몽보다는 흉몽에 염두를 두고 해몽하시되 한동안 생활을 하며 조심하는 편이 좋아보입니다. 몇가지 많지는 않지만 관련 꿈들을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보았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길몽>


- 학교가는 꿈


현재 지치고 피곤한 삶이 꿈속으로 표현되었으며 현재의 어려움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게 됩니다.


- 학교가기 싫어하는 꿈


친구들과의 우정이 평소보다 좋아지게 됩니다.



<흉몽>


- 교복 입는 꿈


타인을 의식하는 사람들이 꿀 수 있는 꿈이라고 하는데 외모나 몸매에 대해 부담스런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꾸기도 합니다.


- 사복을 입고 학교에 가는 꿈


본업으로부터 잠시 멀어지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중단하게 될 수 있습니다.


- 교복이 찢어지는 꿈


실수를 하여 주위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게 됩니다.


- 학교에 지각하는 꿈


무언가 할 일을 처리하지 못해 문제가 발생하게 되거나 일을 제때 처리하지 못해 상사에게 혼이 날 수 있습니다.


- 학교에서 급식 먹는 꿈


본인의 기운이 좋지 않게 되어 병에 걸리거나 다칠 수 있습니다.



교복 입는 꿈 교복 꿈 해몽 정리 간단하게 몇가지 진행해보았습니다. 확률적으로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