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뚜껑나라 :: 병뚜껑나라

김건모 결혼연기 이유 그리고 신부와의 나이차이

Posted by 노는형님
2019. 11. 27. 17:45 연예인 이야기

김건모 결혼연기 이유 그리고 신부와의 나이차이 알아보겠습니다.



▶ 김건모 신부와의 나이는 얼마나 차이나나요?

예비신부와의 나이차이는 13살이라고 합니다.

▶ 김건모 결혼은 언제로 미뤄졌나요?

2020년 1월에서 5월로 미뤄졌습니다.



가수 김건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김건모 결혼연기 이유 그리고 신부와의 나이차이

여러분들은 연애중이신가요? 연애중이시라면 결혼을 전제로 연애중이세요?요즘은 연애따로 결혼따로라는 말도 있듯이 연애가 결혼으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당장 사귀고 있는 사람들에게 미래에 결혼을 할것인지 물어봐도 쉽사리 답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집이없고 차가없고...과연 이게 연애가 결혼으로 이어지는데 대한 대답이 정당화될 수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연애따로 결혼따로의 주된 이유가 바로 집과 차와 같은 경제적 문제가 대부분인데 비해 연예인은 경제적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적어도 이름을 말했을때 사람들이 아는 이름이라면 더더욱 그렇구요. 물론 모든 연예인이 그런것은 아니며 수입이 일정치 않은 프리랜서 형태의 직업인 연예인들 중 일부는 생활고에 시달려 투잡을 뛰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

흔히들 '연예인 걱정은 하는게 아니다' 라고 하잖아요? 적어도 가수 김건모에게는 특히나 잘 어울리는 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김건모 특성상 경제적 문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는데다가 미모의 여성과 함께 결혼을 할 예정이니까요.

 


- 김건모는 왜 결혼을 연기했나? 그리고 예비 신부와의 나이차이는? 

가수 김건모의 예비신부 이름은 장지연으로 1981년생이며 올해 39살의 나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13살의 나이차이임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예정중이며 결혼 예정일은 2020년 1월 예정이었다가 5월로 연기되었는데 그 이유는 김건모 부친의 기일이나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연기했다고 합니다. 또한 스몰웨딩을 기획했지만 일반 결혼식으로 진행하기로 했다하는데 큰 장소를 섭외하기 위한 것이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밝혀진바가 없기에 여러가지 추측들이 오가고 있으며 그들만이 그 이유를 알고 있겠지만 어찌되었든 공식입장은 이것입니다. 

 


결혼 연기와 더불어 신부와의 나이차이가 좀 있는 만큼 일부 네티즌들은 부정적 언행(악플)을 일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대중들은 그냥 그들이 잘살기만 바라면 되는 것 아닐까요? 김건모와 그녀가 어떻게 만났는지 재산이 얼마인지 궁금해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김건모 결혼연기 이유 그리고 신부와의 나이차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그들이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