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업는 꿈 아기 업고다니는 꿈 해몽 풀이 :: 병뚜껑나라

아기 업는 꿈 아기 업고다니는 꿈 해몽 풀이

Posted by 노는형님
2018. 1. 23. 09:04 꿈 해몽

아기 업는 꿈 아기 업고다니는 꿈 해몽 풀이해보겠습니다.



▶ 아기 업고다니는 꿈은 길몽이 많은가요?


아기와 관련된 꿈은 흉몽이 많습니다.


▶ 아기와 관련된 꿈 중 길몽은 무엇인가요?


아기를 낳는 꿈,아기를 죽이는 꿈정도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모든 아기 관련 꿈을 풀이하지 않았으므로 다른곳도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기 업는 꿈 아기 업고다니는 꿈 해몽 풀이


저는 아직 결혼을 안한 몸이라 갓난아기 꿈을 꾸어 본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원래 꿈이라는게 현실과 어느정도 연관이 되어 있어서 현실에서 일어난 일들이 꿈과 연관되는 일이 간혹 발생하더라구요.  


이 글을 쓰기 전엔 저도 아기를 업고 다니는 꿈이 대부분 길몽일 줄 알았으나 알아보니 대체적으로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은 꿈이었습니다. 과연 아기와 관련된 어떠한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아볼까요?



<길몽>


- 아기를 죽이는 꿈


꿈속에서 아기를 죽이게 되면 안좋은 뜻으로 생각될지 모르나 그것이 아닌 길몽으로서 경쟁상대와 한판 제대로 붙어 이기게 되며 높은 자리에 올라설 수 있게 됩니다.


- 아기를 낳는 꿈


아기를 낳는다는 것은 새로운 탄생을 의미하며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좋은길에 들어서고 있다는 뜻입니다.


- 아기를 보는 꿈


머지않아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이 생길 수 있으며 뜻하지 않은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아기 젖먹이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되거나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 돈과 재물이 흘러들어올 수 있습니다. 또한 직장에서의 승진,시험에서의 합격과 같은 일들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 아기 이나는 꿈


뜻밖의 장소에서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 아기가 되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발생하거나 잔치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흉몽>


- 아기를 업는 꿈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장애가 생겨 좌절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 애기 우는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소식이 오게 되거나 우환으로 인해 집안이 시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 갓난아기를 안는 꿈


가정 또는 회사에서 힘든일이 많아지게 되며 만약 다른 사람이 아기를 안겨주었을 경우 남의 근심거리 또는 일거리를 자신이 떠안게 될 수 있습니다.


- 죽은 아기를 낳는 꿈


정신적,신체적으로 고통받을 수 있거나 사고헤 휘말릴 수 있으므로 당분간 조심성 있게 행동해야 합니다.



아기 업는 꿈 아기 업고다니는 꿈 해몽 풀이 10가지정도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꿈속에서 아기는 근심또는 걱정거리를 의미한다고 하기 때문에 일단 아기가 꿈속에 나타나면 긴장을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