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해몽 흉몽일까 :: 병뚜껑나라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해몽 흉몽일까

Posted by 노는형님
2018. 3. 2. 15:14 꿈 해몽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해몽 흉몽일까요? 핸드폰 관련 꿈을 몇가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핸드폰 꿈해몽은 어떤 의미로 받아들여야 할까요?


주로 잃어버리거나 고장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은 편입니다.


▶ 좋은 휴대폰 꿈해몽은 무엇이 있을가요?


휴대폰 사는 꿈이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은 현실과 반대라고 하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해몽 흉몽일까


우리는 핸드폰이 스마트폰화 되어 대중화 된 이후 하루도 핸드폰을 손에 놓지 않고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꿈을 꾼다는 것은 사람이 생활속에서 행동하는 무의식 중에 무언가가 꿈으로 나타날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요 그럼 로또를 계속 생각하면 꿈에 로또가 나오지 않을까요?


그렇게 생각하면 핸드폰을 잃어버리는 꿈도 꽤나 최근(?)에 생겨난 꿈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핸드폰 꿈해몽은 주로 잃어버리거나 망가지는 꿈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내용은 대부분 흉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어떠한 꿈이 길몽인지 또 어떠한 내용이 흉몽인지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몽>


- 핸드폰 사는 꿈


핸드폰 사는 꿈은 지금까지 했던 노력에 대한 댓가를 받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복권하나 구매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 핸드폰을 받는 꿈


무슨 핸드폰을 받는지에 따라 길몽이 될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는데요 핸드폰을 새것을 받는다면 크게 좋은일이 일어날 수도 있지만 중고 휴대폰을 받게 되면 어려운 일이 나에게 생기게 되거나 상대적으로 좋지 않은 일을 떠맡게 될 수도 있다고 하기에 일단은 길몽으로 두었습니다.



<흉몽>


-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휴대폰 잃어버리는 꿈)


핸드폰을 물건으로 해석하면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과 동일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근 시일내 곤란한 상황에 처해질 수 있으므로 늘 조심해가며 삶을 살아야 하며 실생활에서 역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수도 있음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꼭 물건이 아닌 자신과 관계가 있는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좋지 않은 꿈임에는 확실합니다.


- 핸드폰 물에 빠지는 꿈


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꿈은 주변에 있는 지인과의 이별을 하거나 사고로 잃을 수 있는 아주 좋지 않은 흉몽이므로 주변인들의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 핸드폰 떨어뜨리는 꿈(핸드폰 망가지는 꿈)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다는 꿈 해몽이므로 본인의 건강상태가 어떠한지 체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해몽 흉몽일지 알아보았습니다. 평균적으로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아보이는 꿈해몽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