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 꿈 해몽 정리 :: 병뚜껑나라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 꿈 해몽 정리

Posted by 노는형님
2018. 3. 21. 13:19 꿈 해몽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 꿈 해몽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길몽인가요 흉몽인가요?


둘중 어느분이 돌아가셨는지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 부모님 꿈 해몽 중 길몽은 무엇일까요?


부모님에게 맞는 꿈,도둑 또는 강도가 부모님을 죽이는 꿈이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꿈에 부모님이 등장할 경우 많은 경우가 흉몽이 될 수 있음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 꿈 해몽 정리


꿈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온 적은 없으신가요? 부모님이 아직 살아계시다면 돌아가신 할머니 또는 할아버지가 나올 수 있겠네요. 대부분의 젊은 사람들은 부모님이 아직 살아계시기 때문에 돌아가신 부모님 꿈은 꾸기 어려울 수 있지만 부모님이 살아계시는데도 불구하고 꿈속에서는 어더한 일이 발생할 지 모르기 때문에 충분히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을 꿀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부모님이 꿈에 나올 경우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은 케이스가 존재하던데 사실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길몽이 흉몽으로 변하는 경우도 존재하다보니 무조건 맞는 꿈 해몽이다 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간단히 꿈 해몽에 있어 참고하시기 바라며 길몽과 흉몽으로 간단하게 나누어 알아보겠습니다.



<길몽>


- 부모님을 죽이는 꿈(길몽)


도둑이나 강도가 집에 침입하여 부모님을 죽일 경우 부모님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 부모님에게 맞는 꿈


일이 잘 풀리고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흉몽>


- 부모님과 싸우는 꿈(아버지와 싸우는 꿈,어머니와 싸우는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손실을 입게 될 것이며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실패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돌아가신 부모님 꿈(돌아가신 어머니 꿈,돌아가신 아버지 꿈)


집안에 있는 식구들에게 문제가 생기거나 그렇지 않을 경우 인연이 있는 친척들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죽은 부모님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을 꾸는 중간에 나타났다면 도움을 주기 위해 나타났다기 보다는 그로인해 다른 사람의 간섭으로 일을 망치게 될 수 있습니다.


- 부모님을 죽이는 꿈(흉몽)


근 시일내에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부모님에게 혼나는 꿈


본인이 맡은 일이 어려움에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 부모님 사고나는 꿈


현실에서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 불행이 찾아오게 됩니다.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 꿈 해몽 정리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제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 대부분의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들이 좋지 않을 확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기에 꿈속에 부모님이 나타났다면 불행의 시작을 알리는 꿈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