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서 피나는 꿈 피 흘리는 꿈 해몽 정리 :: 병뚜껑나라

손에서 피나는 꿈 피 흘리는 꿈 해몽 정리

Posted by 노는형님
2018. 4. 13. 14:38 꿈 해몽

손에서 피나는 꿈 피 흘리는 꿈 해몽 정리해보겠습니다.



▶ 피 흘리는 꿈은 무엇을 뜻하나요?


주로 재물과 관련된 길몽이 많습니다.


▶ 피와 관련된 꿈 중 길몽을 알려주세요.


손,다리,머리등에서 피가 날 경우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어느 위치에서 피가 나는지에 따라 길흉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손에서 피나는 꿈 피 흘리는 꿈 해몽 정리


사람이 피를 흘린다는 것은 현실세계에서는 아주 좋지 못한 상황일 수 있습니다. 피를 흘리는 상황이 거의 없으며 사고와 관련된 상황에서 피를 흘리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꿈에서 피를 흘린다면 실제와는 다르게 길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피 흘리는 꿈이 모두 길몽이 아닌 이유는 피를 흘리되 어느부위에서 피를 흘렸는지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으며 흉몽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깅몽과 흉몽 어떻게 나뉘어지는지 간단하게 분류해보았습니다.



<길몽>


- 손에서 피나는 꿈


생각하지 못한 횡재로 인해 재물을 얻거나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 성공을 하게 됩니다.


- 다리에서 피나는 꿈


원하는대로 일이 진행되며 이것 또한 재물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 머리에서 피나는 꿈


본인이 일을 함에 있어 성공을 하며 그로인해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될 재물운입니다.


- 남이 피나는 꿈


남이 피나는 것을 볼 경우 일 또는 계약이 성사되거나 재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피토하는 꿈


입에서 피토하는 꿈은 운이 트이며 좋은 인간관계가 형성됩니다.


- 코피나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됩니다.



<흉몽>


- 손가락 피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속아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누군가로부터 피해를 입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됩니다. 


- 소변에서 피나는 꿈


무언가를 진행함에 있어 예상하지 못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 피흘리며 죽는 꿈


자신의 재산에 손해를 입게 되며 큰 손실을 보게 됩니다.


- 귀에서 피나는 꿈


배신을 당함으로 인해 마음이 상하게 될 일이 생깁니다.


- 이에서 피나는 꿈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손에서 피나는 꿈 피 흘리는 꿈 해몽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어느 부위에서 피가 나는지 피가 얼마나 나는지에 따라 길몽과 흉몽의 크기가 변화할 수 있음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