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여러가지 해몽 :: 병뚜껑나라

사람이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여러가지 해몽

Posted by 노는형님
2018. 5. 11. 14:08 꿈 해몽

사람이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여러가지 해몽해보겠습니다.



▶ 사람이 죽는 꿈은 길몽이 많은가요 흉몽이 많은가요?


대부분 길몽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죽는 꿈 중 길몽을 알려주세요.


누군가 죽어있을때 모두 길몽으로 풀이되는데 눈물을 흘린다면 눈물의 양이 많을 수록 더 길하다고 해석됩니다.



꿈에서 사람이 죽었다면 무조건 길몽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사람이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여러가지 해몽


꿈속에서 사람이 죽었다면 그 자체로만으로도 힘이 들 것 같은데요 저 역시 한두번정도 꿈에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온 적이 있었지만 죽은 할머니가 또 죽거나 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만약 할머니가 꿈에서 또 돌아가셨다면 아마도 대박이 날 징조였겠지만 그런 꿈이 아니어서 나름 아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서 설명하고 있는 꿈들은 역방향으로 흐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즉 누군가 죽었다는 것은 현실에서는 슬픈 일이지만 꿈속에서 그러한 일을 경험했다는 것은 현실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뜻하고 있다보니 정방향이 아닌 역방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군가 죽었을때 눈물을 흘리는 정도의 따라 길몽의 크기가 커진다고 하니 꿈속에서 누군가 죽었다면 눈물을 펑펑 흘리시길 바라며 이번시간에는 여러가지 죽는 꿈에 대해서 길몽과 해몽으로 나누어볼까 합니다.



<길몽> 


- 모르는 사림이 죽어있는 꿈


행운이 찾아오게 되며 운수가 대통하게 됩니다.


- 다른 사람 때문에 내가 죽는 꿈


행운이 다가오며 자신의 앞날이 확 트이게 됩니다.


- 총맞아 죽는 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 자살하는 꿈(본인이 죽는 꿈,내 자신이 죽는 꿈)


과거의 일은 모두 잊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 친구 죽는 꿈(아는사람이 죽는 꿈)


친구 또는 아는사람이 죽을 경우 당사자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 병으로 죽는 꿈


지금과는 다른 새로운 일자리에 취직하거나 사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 떨어져 죽는 꿈


시험을 본 후 좋은 점수를 맞거나 회사에서 승진하는 일이 생깁니다.


- 죽은사람이 또 죽는 꿈(죽은 사람이 다시 죽는 꿈)


예전에 성공했던 일이 있다면 다시 시작하여 또 다시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 엄마 죽는 꿈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사업이 잘되는 등의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 아빠 죽는 꿈


그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일을 해내게 됩니다.


- 가족이 죽어서 우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 자식이 죽는 꿈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다 잘됩니다.



<흉몽>


-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되지 않으며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 강아지 죽는 꿈


키우던 강아지가 죽는 꿈은 믿었던 사람이 떠나거나 그로 인해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죽는 꿈 내가 죽는 꿈이라는 주제로 여러가지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대충 감이 잡히시나요? 죽었다가 살아나지 않는 이상 모두 길몽으로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