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우는 꿈 우는 꿈 해몽 알아봐요 :: 병뚜껑나라

내가 우는 꿈 우는 꿈 해몽 알아봐요

Posted by 노는형님
2018. 6. 8. 10:18 꿈 해몽

내가 우는 꿈 우는 꿈 해몽 관련하여 몇가지 알아보겠습니다.



▶ 꿈에서 우는 꿈이 나왔다면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많이 울 수록 길몽으로 풀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 우는 꿈 중 길몽은 무엇일까요?


본인이 기뻐서 꿈속에서 울고 있다면 최고의 길몽이 아닌가 싶습니다.



해당 내용은 꿈에서 울고 있는 경우의 수를 모두 담지 않았으므로 생각하기 나름이라는 것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내가 우는 꿈 우는 꿈 해몽 알아봐요


꿈속에서 자신이 울었다면 그것은 무슨 의미일까요? 감정에 따라 해몽의 방향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꿈에서 울었다 하더라도 그것이 기뻐서 울었느냐 슬퍼서 울었느냐에 다라 길몽과 흉몽의 방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밑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뻐서 우는 꿈은 길몽이며 슬퍼서 우는 꿈은 흉몽이 되는데 이런식으로 약간의 감정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 꿈이 바로 우는 꿈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크게 우는 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가지 경우에 따라 해몽을 시도해보았는데요 모든 경우의 수가 존재하지 않는 만큼 각자의 기분과 생각에 따라 꿈의 해몽을 달리 해보시기 바랍니다.



<길몽>


- 내가 우는 꿈


걱정했던 일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깁니다.


- 기뻐서 우는 꿈


좋은 일이 일어나거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 가족이 죽어서 우는 꿈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가족 중 누군가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흉몽>


- 슬퍼서 우는 꿈


자신에게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나며 건강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 누군가 죽어서 우는 꿈


하던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어려움이 닥치게 됩니다.


- 여자가 우는 꿈


본인 주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남이 우는 꿈(상대방이 우는꿈)


자신 또는 가족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릴 수 있으며 집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엄마가 우는 꿈


일이 잘못되어 사업에 실패하거나 집안에 있는 누군가가 직업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우는 꿈 우는 꿈 해몽 몇가지 알아보았습니다. 감정으로도 꿈의 해몽이 달라질 수 있지만 우는 목적이 무엇이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 바로 우는 꿈이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