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불나는 꿈 불나는 꿈 해몽 정리 :: 병뚜껑나라

집에 불나는 꿈 불나는 꿈 해몽 정리

Posted by 노는형님
2018. 6. 20. 17:21 꿈 해몽

집에 불나는 꿈 불나는 꿈 해몽 정리 해보겠습니다.



▶ 불 꿈은 해몽이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불이 활활 타오를 수록 길몽에 속하게 됩니다.


▶ 불나는 꿈 중 길몽을 알려주세요.


집,산,집안 및 모든곳에 불이 나고 있는 상황이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고 화재와 관련된 꿈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기 바랍니다.



집에 불나는 꿈 불나는 꿈 해몽 정리


꿈 속에서 불이 났다는 것은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이 꿈은 정방향 중에서 극 정방향을 달리는 꿈으로서 꿈 속에서 불이 타는 광경을 보았다면 그것이 어느 위치든간에 길몽에 속하는 꿈일 확률이 높습니다. 쉽게 말해서 집에 불이 났다고 가정을 했을때 외부에서 불이나도 길몽 내부에서 불이나도 길몽 다른집에서 불이나도 길몽인 아주 길몽만 있는 꿈이 바로 불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불이 났다고 하여 모두 길몽은 아닐 수 있는데요 꿈에서 불이 활활 타오르고 있는데 그것을 꺼뜨리려 어떠한 행위를 했다든가 불을 피해 도망치는 행위 그리고 불이 모두 타 재만 남았을때는 그것을 길몽이 아닌 흉몽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꿈 해몽을 근거로 아래 몇가지 불나는 꿈들을 해몽해보았는데 몇가지만 봐도 대충 감을 잡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길몽>


- 집에 불나는 꿈(활활 타고 있을때)


사업이 성공하고 재물이 들어오거나 위기를 극복하게 됩니다.


- 산에 불나는 꿈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하게 되는데 직장을 새로 얻을 수 있으며 손님이 찾아오거나 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집안에 불나는 꿈


가지고 있던 재산이 늘어나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목돈이 생기게 됩니다.


- 다른집에 불나는 꿈


남의 집에 불이 났다면 가족 중 누군가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 회사에 불나는 꿈


승진을 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 건물에 불나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되거나 성공가도를 달리게 됩니다.


- 차에 불나는 꿈(활활 타고 있을때)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성공을 하게 됩니다.


- 불타서 죽는 꿈


본인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흉몽>


- 집에 불나는 꿈(다 타버리고 재만 남았을때)


일을 함에 있어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 불이 나 도망치는 꿈


불길한 일에 휘말려 고통을 받게 됩니다.


- 차에 불나는 꿈(불이 타다 말았을때)


일을 함에 있어서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됩니다.


- 불 끄는 꿈


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됩니다.



집에 불나는 꿈 불나는 꿈 해몽 정리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아마 제가 해본 해몽중에 역대급으로 쉬운 해몽이 불 꿈이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