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꿈 해몽 정리 :: 병뚜껑나라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꿈 해몽 정리

Posted by 노는형님
2018. 7. 4. 15:12 꿈 해몽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꿈 해몽 정리 해보겠습니다.



▶ 비행기 꿈은 어떻게 해몽이 이루어지나요?


탑승을 제대로 했는지 비행기는 순항중인지에 따라 길흉 해석이 가능합니다.


▶ 비행기 꿈 중 길몽을 알려주세요.


비행기를 정상적으로 탑승하여 이륙 및 착륙을 제대로 했다면 이 모든것이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해당 꿈은 풀이하기 쉬운 꿈이므로 해몽에 앞서 참고부탁드립니다.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꿈 해몽 정리


꿈 속에서 비행기가 나왔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해석하시겠습니까? 꿈에서 비행기를 보았다면 이는 상당히 해몽이 쉬운 축에 속하는 꿈이므로 그다지 어려워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 이유는 비행기에 정상적으로 탑승하거나 이륙 및 착륙이 제대로 진행되었다면 이 모든것이 길몽으로 해석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이륙도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비행기가 추락하고 폭발하는 등의 비행기에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면 해당 꿈의 결과를 흉몽으로 봐야 할 것입니다. 이렇게 꿈 속에서 비행기가 나왔다면 상대적으로 정방향을 달리는 꿈일 가능성이 높다는 전제를 깔아두시고 해몽 진행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는 몇가지 내용에 대해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 풀이를 해보았으니 본인의 꿈에 맞추어 보시면 되겠습니다.



<길몽>


- 비행기 타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어 현재보다 지위가 한단계 오르게 됩니다.


- 비행기 이륙하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것들이 수월하게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비행기 착륙하는 꿈


모든 일들이 계획대로 이상없이 진행됩니다.


- 비행기 보는 꿈


날아가는 비행기를 보았다면 신분상승이 이루어질 수 있게 됩니다.



<흉몽>


- 비행기에서 내리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겨 자신의 신분이 한단계 하락할 수 있습니다.


- 비행기 못타는 꿈(비행기 놓치는 꿈)


본인의 실력 부족으로 인해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꿈(비행기에 이상이 발생하였을때)


현재 추진중인 일에 문제가 발생하여 실패할 수 있게 됩니다. 비행기가 정상 운행중일때는 반대로 길몽이 됩니다. 


- 비행기 폭발 꿈


주변사람들과의 시비가 붙어 싸움이 일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 비행기 추락하는 꿈


지금껏 쌓아왔던 일들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꿈 해몽 정리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크게 해몽이 어렵지 않은 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