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 좋지 않은 꿈이다 :: 병뚜껑나라

핸드폰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 좋지 않은 꿈이다

Posted by 노는형님
2018. 8. 10. 14:27 꿈 해몽

핸드폰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 좋지 않은 꿈임에 분명하겠죠?



▶ 꿈 속에서 휴대폰이 깨졌다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는 흉몽이라 보시면 됩니다.


▶ 휴대폰이 깨져도 길몽인 경우가 있나요?


휴대폰이 깨진다는 것이 부정의 의미를 나타내기 때문에 아마 길몽인 경우는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해당 꿈 해몽을 통해 본인의 꿈 풀이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 좋지 않은 꿈이다


얼마전 휴대폰을 떨어뜨려 액정이 나가 휴대폰 복구가 불가능하여 새 휴대폰을 구매한 적이 있었습니다. 휴대폰을 몇번 떨어뜨렸음에도 겉 모양은 크게 문제가 없었으며 깨지지도 않았지만 정작 휴대폰 내부 액정에 불꽃이 튀며 화면이 들어오지 않는 증상이 있었죠. 나원참 재수가 없으려니 이런일도 발생하나 싶었지만 왠지 이전에 꾼 끔이 문제가 되지 않았나 싶어 꿈을 되새겨보기도 했습니다만 딱히 문제가 될 것은 없었다 생각했습니다.


그만큼 꿈이라는 것은 본인의 평소 보고듣던 내용들이 랜덤으로 재생되다보니 기억에서 빨리 사라지기 때문에 좋지 않은 꿈은 빨리 잊어버리고 좋은 꿈은 메모하려 간직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물론 여기서 말하는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은 좋지 않은 꿈에 속하며 흉몽이 모여있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과 다르기도 하기에 역방향으로 흐는 경우도 있지만 해당 꿈은 정방향으로 꾸는 꿈이므로 꿈에서 휴대폰에 어떠한 문제가 발생했다면 그냥 좋지 않은 꿈이다 생각하고 몇일간 언행이나 행동거지를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휴대폰이 파손되는 꿈 몇가지만 알아보며 대비를 해볼까요?



-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일을 하는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그로인해 승진심사에서 탈락하거나 남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릴 상황이 오게 됩니다.


- 휴대폰 깨지는 꿈


주변사람들과 사이가 좋지 못하게 될 수 있는데 주변사람들은 적게는 가족부터 넓게는 직장동료 및 친구까지 범위가 넓어질 수 있게 됩니다.


- 휴대폰 던지는 꿈


휴대폰을 던져 깨지거나 부서졌다면 본인의 평소 스트레스가 꿈으로 나타나 근 시일 내 주변사람들과 연을 끊는 단절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 좋지 않은 꿈이라는 주제로 작게나마 몇가지만 알아보았씁니다. 현실과 정방향으로 맞아 떨어지는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되도록 빠르게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