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되는 꿈 성별이 바뀌는 꿈 해몽 :: 병뚜껑나라

여자가 되는 꿈 성별이 바뀌는 꿈 해몽

Posted by 노는형님
2018. 3. 12. 10:04 꿈 해몽

여자가 되는 꿈 성별이 바뀌는 꿈 해몽 해드리겠습니다.



▶ 성별이 바뀌는 꿈은 좋은 꿈인가요?


성정체성의 혼란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으며 무의식이 밖으로 표출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 성별 말고 무엇으로 바뀌어야 좋은 꿈일까요?


새로 변하는 꿈이 길몽이라고 합니다.



해당 내용은 꿈 종류가 많지 않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자가 되는 꿈 성별이 바뀌는 꿈 해몽


꿈속에서 성별이 바뀌었다면 여러분은 가장 먼저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루시드드림 즉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꿈을 꿀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시피 한데요 자각몽이라고도 불리는 루시드드림을 할 수 있다면 과연 저는 여자가 되어 무엇을 하고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최근에 꾼 꿈중에서 여자가 되는 꿈을 꾼 적이 있었는데요 꿈속에서 강압적인 좋지 못한 이유로 인해 여자가 되었으며 어느정도 살다 다른사람과 몸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다시 돌아가려 했는데 생긴거도 나쁘지 않았고 처음에는 가족도 이해를 하지 못했지만 마음한켠엔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일까요? 결국 다시 돌아가는 것을 실패하고 꿈이 끝날때까지 여자로 있다가 꿈이 깼는데 참 신기하고도 미스테리한 꿈이었습니다. 과연 이러한 꿈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 여자가 되는 꿈


본인 내면에 여성성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영화를 볼 때 슬픈 부분에서 눈물을 흘리고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이 주로 꾸는 꿈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는 사람들은 간혹 성정체성으로 고민하는 경우도 있으며 현재의 생활에 변화가 있을 수도 있는 여러가지 부분으로 해석될 여지가 존재하는 꿈이지만 길몽에 속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남자가 되는 꿈


어렵고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일로 변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성별이 바뀌는 꿈은 희한하게 여자가 되는 꿈 관련내용은 많이 존재하는데 여자에서 남자가 되는 꿈은 상대적으로 많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꿈이라는게 아무래도 본인이 겪어오거나 생각했던 일들이 벌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보니 아무래도 남자가 되는 꿈보다는 여자가 되는 꿈이 압도적으로 많은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여자가 되는 꿈 성별이 바뀌는 꿈 해몽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많은 사례가 존재하지 않긴 하지만 모두 길몽으로 나오고 있음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