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 눌리는 꿈 좋은 꿈일까요 :: 병뚜껑나라

가위 눌리는 꿈 좋은 꿈일까요

Posted by 노는형님
2018. 3. 28. 11:34 꿈 해몽

가위 눌리는 꿈 좋은 꿈일까 간단하게 해몽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꿈속에서 가위에 눌리면 좋은 꿈인가요?


꿈속에서 가위에 놀릴 경우 좋지 않은 흉몽에 속합니다.


▶ 꿈속에서 가위를 눌리는 것이 가능한가요?


현실 뿐만 아니라 꿈속에서도 가위눌림 현상이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은 꿈 종류가 많지 않은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가위 눌리는 꿈 좋은 꿈일까요


저는 살면서 가위에 눌려본 적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공포영화를 보고 자거나 귀신의 집을 갔다오더라도 당일 혹은 몇일간 어둠이 무서울 뿐 그것이 가위로까지 이어지진 않더라구요. 아마도 본인의 기가 강해서 그런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위에 눌린다는 것은 몸이 움직이지 않으며 본인이 평소 두려워했던 존재를 이미지화 시켜 밖으로 표출해내는 일종의 수면마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증상이 현실에서 벌어지지 않고 꿈에서 벌어졌다면 이것은 좋은 꿈일까요? 나쁜 꿈일까요?



- 가위 눌리는 꿈


가위 눌리는 꿈은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니며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거나 평소 심적으로 안좋은 일들이 발생했을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됩니다. 즉 해당 꿈을 꾸었다면 본인의 몸 또는 마음에 이상이 있다는 신호이며 그것이 내면적으로 표출된 흉몽일 수 있으니 몸을 추스려 해당 꿈을 꾸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가위에 눌리는 것과 비슷한 꿈이라면 몸을 움직일 수 없는 꿈정도가 있겠네요 몸을 움직일 수 없는 꿈 역시 주변인에게 피해가 발생하게 될 수 있는 흉몽에 속하므로 몸가짐을 바르게 하고 매사에 신중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가위 눌리는 꿈 좋은 꿈인지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결과적으로는 흉몽에 속하는군요. 그냥 가위를 눌려도 괴로운데 그걸 꿈으로 꾼다니 얼마나 괴로울지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