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 꿈 해몽 알아보기 :: 병뚜껑나라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 꿈 해몽 알아보기

Posted by 노는형님
2018. 7. 16. 09:05 꿈 해몽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 꿈 해몽 알아보겠습니다.



▶ 이사 꿈은 길몽이 많은가요 흉몽이 많은가요?


상황에 맞춰 다르게 해석할 수 있기에 어느것이 많다고 단정지을 수 없습니다.


▶ 이사 꿈 중 길몽은 무엇인가요?


큰집,새집,아파트로 이사하게 될 경우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사와 관련된 꿈은 해몽이 쉬운 축에 속하므로 각자 상황에 맞춰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 꿈 해몽 알아보기


현재 살고 있는 집을 벗어나 이사를 간다는 것은 어떻게 보면 좋은 일일 수도 있고 상황에 따라서는 좋지 못한 일일 수도 있는데요 이사를 가는 이유와 이사할 집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이 이사와 관련된 꿈은 극히 정방향을 타고 있는 꿈이기 때문에 좋은 이유에서 좋은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된다면 해당 꿈은 길몽으로 그렇지 못하다면 흉몽이 될 수 있는 꿈이 이사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큰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거나 좋은 집으로 이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100% 길몽이 될 수 있지만 낡은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다거나 이사를 했는데 집에 문제가 있다면 해당 꿈은 길몽이 아닌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이 이사를 가는지 본인이 아닌 남이 이사를 가는지도 생각해봐야 하는데요 간단히 생각해보면 좋은 방향은 좋은 꿈이고 나쁜 방향은 나쁜 꿈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겠죠? 상황에 맞춰 이사와 관련된 꿈을 해몽해보시기 바랍니다.  



<길몽>


- 이사 준비하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는데 애인이 생기거나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일을 함에 있어 좋은 동료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 이사갈 집 보는 꿈


집안에 누군가에게 인연이 생겨 새로운 사람을 맞이하게 되는데 결혼 임신 등이 그 예라 할 수 있습니다.


- 새 집으로 이사가는 꿈


인간관계가 좋아지게 되는데 나쁜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던 사람들은 그것을 풀어버릴 수 있으며 솔로인 사람들은 연인을 만나게 될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 큰 집으로 이사가는 꿈


집안에 행운이 찾아오며 본인의 재산이 늘어나게 됩니다.


- 아파트로 이사가는 꿈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에 변화가 오거나 직접 변화를 주게 되는데 좋은 방향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흉몽>


- 좁은집으로 이사가는 꿈


본인이 하는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며 어렵고 힘든 상황을 맞이하게 됩니다. 


- 가족이 이사가는 꿈


가족관계가 좋지 못해질 수 있으며 가족간 불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 친구가 이사가는 꿈(지인이 이사하는 꿈)


친구(지인)와의 사이가 좋지 못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 꿈 해몽 간단하게 몇가지 예를들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가지 꿈 중에서 해석이 쉬운 축에 속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