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하는 꿈 청소 꿈 해몽 정리 :: 병뚜껑나라

청소하는 꿈 청소 꿈 해몽 정리

Posted by 노는형님
2018. 7. 11. 10:18 꿈 해몽

청소하는 꿈 청소 꿈 해몽 정리해보겠습니다.



▶ 청소 꿈은 길몽인가요 흉몽인가요?


흉몽은 존재하지 않으며 길몽만 존재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 청소 꿈에서 흉몽이 되려면 어떻게 꿈이 진행되야 하나요?


청소를 하다 중간에 그만 둘 경우 해당 꿈이 길몽이 아닌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은 청소 관련 길몽만 나열한 꿈입니다.



청소하는 꿈 청소 꿈 해몽 정리


꿈 속에서 청소를 했다면 해당 꿈은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주로 문제거리나 걱정거리가 있다면 뭐든지 훌훌 털어버리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한다는 뜻의 청소 꿈은 무엇을 청소하든 어디를 청소하는 100% 길몽으로 나타나는 아주 대길 중 대길인 꿈이 아닌가 싶습니다.


단지 주의할 점은 꿈속에서 청소를 함에 있어 시작하였다면 중간에 그만두지 말고 끝을 맺어야 하며 중간에 청소를 그만두게 되면 해당 꿈이 길몽이 아닌 흉몽이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꿈이 어느 방향으로 흘러가는지를 주의깊게 지켜봐야 합니다. 그렇다면 몇가지 대표적으로 청소하는 꿈을 통해 부슨 뜻으로 해몽이 이루어지는지 간단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단 이 글에서는 청소하는 꿈이 100% 길몽이기에 흉몽에 대해서는 따로 안내를 해드리지 않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길몽> 


- 교실 청소하는 꿈


근심걱정이 사라지며 마음이 편해집니다.


- 집안 청소하는 꿈


모든 고민과 걱정을 쓸어버리고 나쁜마음을 먹었던 사람이면 참된 생활을 하게 됩니다.


- 집을 청소하는 꿈


집안팎으로 청소를 하게 되면 옛것은 버리며 그로인해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 대청소 하는 꿈


인생의 변화가 있을 결정의 순간이 찾아오게 되는데 그로 인해 큰 이득이 다가오게 됩니다.


- 청소 해주는 꿈


본인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좋은 점수를 얻거나 평가가 높아져 현재보다 이미지가 좋아지게 됩니다.


- 물청소 하는 꿈


더러웠던 일들이나 생각을 떨쳐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청소하는 꿈 청소 꿈 해몽 정리 간단하게 해드렸습니다. 꿈에서 청소를 하고 그 청소를 모두 마쳤다면 100% 길몽입니다. 만세를 부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