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려준돈 받는 꿈 돈 못받는 꿈 해몽 :: 병뚜껑나라

빌려준돈 받는 꿈 돈 못받는 꿈 해몽

Posted by 노는형님
2018. 9. 4. 20:12 꿈 해몽

빌려준돈 받는 꿈 돈 못받는 꿈 해몽이라는 주제로 몇가지 알아볼까 합니다.



▶ 꿈에서 돈을 받았을 경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어떠한 상황에서 돈을 받았는지가 중요하며 대부분 길몽으로 풀이가 이루어집니다.


▶ 꿈속에서 돈을 빌려도 길몽일까요?


꿈에서 돈을 빌릴 경우 대체적으로 흉몽에 해당합니다.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돈과 관련된 꿈 풀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빌려준돈 받는 꿈 돈 못받는 꿈 해몽


꿈에서 돈과 관련된 꿈을 꾸게 되었다면 실제 현실과 어느정도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때로는 조심해야 할 수도 있고 때로는 좋은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해볼 수도 있는 만큼 정직한 꿈이 바로 돈과 관련된 꿈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만큼 비교적 풀이하기가 쉬운 꿈이 돈 꿈이 아닌가 싶은데요 예를들면 꿈에서 돈을 빌렸다면 현실에서 어려운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돈을 빌려주게 되면 현실에서 뜻하지 않은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돈을 빌려주거나 받는 등의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서 꿈 해몽을 해보았으며 그로인해 발생할 수 있는 풀이를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 구분시켜보았으니 본인의 꿈에 맞춰 간단하게 풀이해보고 생각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길몽>


- 빌려준돈 받는 꿈


집안에 있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으며 좋은일이 생기게 됩니다.


- 월급받는 꿈


현실에서 돈이 필요할때 꿈을 꿀 수 있으며 힘든일이 생기지만 돈을 빌려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 빌린돈을 갚는 꿈


현재 가지고 있는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해소되며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게 됩니다.


- 돈을 빌려달라고 할때 거절하는 꿈


돈을 빌려달라고 했던 상대방과의 우정 또는 신뢰가 상승하게 됩니다.



<흉몽>


- 돈 빌려주는 꿈


본인의 재물이 새어나가거나 금전적으로 뜻하지 않은 손실을 보게 됩니다.


- 돈 빌리는 꿈


현재 상황이 어려운 것이 꿈으로 나타났을 수 있으며 미래에 돈과 관련된 어려움이나 손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 돈 못받는 꿈


받아야 할 돈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계약이 틀어지거나 사업을 하는 경우 돈의 흐름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빌려준돈 받는 꿈 돈 못받는 꿈 해몽 이라는 주제로 몇가지 풀이를 해보았습니다. 나름대로 어렵지 않은 꿈 해몽이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